'일상 혁신, 시타'


우리는 일상을 이루는 모든 것이 다음 세대로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일상의 혁신으로부터 더 나은 세상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시타가 보는 세상에는 혁신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화장품


우리는 일상 속 모든 것을 혁신하기 위해 화장품부터 혁신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오늘날 우리의 일상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시타는 공존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통해 세상을 어제보다 가볍게 만들어 줄 화장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타 룰


우리는 무거운 원칙들을 통해 세상을 가볍게 만들어 줄 ‘다음 세대’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는 시타 룰이라 불리는 우리의 제품 원칙을 엄중하게 지켜나가면 더 나은 세상에 한 걸음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우리의 신념과 움직임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줄 다음 세대 제품의 기준이 되리라 믿습니다.



미션
제품은 세상을 변화시킬 미션을 품고 있어야 합니다.

제품은 그 자체로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시타 프로젝트를 통해 시타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적극적 사회 기여자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일상과 세상을 바꾸는 선한 의지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이미 시타 프로젝트를 통해 미혼모와 취약계층 아이들, 장애인 종사자분들과 사회적 기업 등 다양한 이웃들이 지원받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사업들은 상당한 불편함과 높은 비용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미션, 혁신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면 단기적인 수익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속
세상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시타의 모든 상품과 작은 부자재, 포장지, 매장 내 작은 팜플렛과 구성원들의 신발까지 시타를 이루는 모든 것들이 임무를 마치고 나면 완전히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필수
세상에 꼭 필요한 것만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꼭 필요한 행동만 해야 합니다. 우리는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향료는 좋은 피부를 만드는 데 어떠한 역할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향료를 내 몸에 두르는 것 보다 단 하나의 향수를 쓰는 편이 더 낫습니다.



단순
최대한 단순해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게 일상 혁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제품이 안전하게 전달되는 데에 필요한 것 이상의 포장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디자인과 광고, 마케팅으로 자원을 낭비하거나 제품 가격을 높이지도 않습니다.



고객
고객은 매우 뛰어납니다.

우리는 고객의 눈을 속이거나 과장 광고로 설득하는 데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관심사는 고객과 사회적 가치의 혁신입니다. 이것이 뛰어난 우리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한 유일한 길임을 알고 있습니다.



사려
모두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과 환경, 언어, 삶의 모든 단계에 기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소수의 불편함도 놓치지 않고자 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