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시타 프로젝트

시타 프로젝트

시타가 그리는 세계관과
새로운 시타 프로젝트에 관련된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 플라스틱에 고통받는 해양 생물들을 위한                                               

    지속적인 행동을 이어갑니다.


    • 자연을 위한 공존
    • 시타는 세상의 모든 해양 생물들이 쌓여가는 플라스틱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후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동아시아 바다 공동체 '오션'과 함께
    • 시타는 일상 속 모든 재화가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양 쓰레기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하는 기업인 '오션'과 함께 지속가능성에 대한 활동과 투자를 이어갈 것입니다.


  • 취약 계층 아동과 보육원에 장애인 분들이 생산한

    식료품을 정기후원 하였습니다.


    • 순환의 고리
    • 선한 의지에서 다시 선한 의지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름다운 순환 고리의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적인 약자인 아이들을 후원하는 동시에 사회적 기업의 고용 증대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적 가치가 유기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한 것 입니다.




    • 시튼 베이커리,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 시타는 우리의 고객과 시타의 이름으로 취약 계층 어린이와 보육 시설에 한 분기 900인분 분량의 식료품을 정기후원 하였습니다.
      이 식품들은 사회적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 종사자 분들의 손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 공존을 위한 동행에 기여하는 것
    • 시타의 다음 프로젝트인 해양 동물 구하기를 위해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 어린이들이 직접 그려 보내준 그림입니다.
      시타 프로젝트의 목표는 기존 소셜 미션과 일상의 벽을 허물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공존을 위한 동행에 기여하는 것 입니다.



  • 시타의 비전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실천하기 위해

    미혼모 / 청소년에게 후원을 하였습니다.


    • 실현하는 혁신
    • 모두가 당연한 것이라고 느끼는 무언가가 어떤이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것일 수 있습니다.
      시타는 건강한 피부를 갖는 첫번째 걸음인 기초 케어를 어렵게 느끼는 이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타가 말하는 스킨케어 혁신, '세상 모두가 아무런 걱정없이 건강한 피부를 갖게 하는 것' 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은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될 것입니다.



    •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 지파운데이션은 정직과 성실, 위로, 협력 그리고 기쁨이라는 네가지의 가치를 바탕으로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기 목표 입니다.
      세상 모두의 피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면 시타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함께할 것을 약속합니다.



    • 직접 나서는 시타팀
    • 시타팀은 우리늬 비전을 이루기 위한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 많은 이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 세상 평화를 위해

    시타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 시타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 진정한 의미의 공존은 세상에 살아 숨쉬는 모든 것들의 평화에서 오기 때문입니다.
      시타는 언제나 고객의 윤리 소비를 지지합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갖게하는 것,
      더 나아가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것은 시타의 가장 중요한 미션입니다.
    • 자연과 과학의 공존.
    • 시타는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들을 바탕으로 제품을 설계합니다.
      자연에서 온 성분들이 우리 피부에 가장 조화롭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자연과 과학의 조화는 피부 과학의 가장 강력한 요소입니다.
      시타는 위대한 공존을 위해 면밀한 연구와 끊임없는 설계를 지속할 것 입니다.
  • 시타가 다시 한번 제품의

    가격을 인하하였습니다.

    • ' 세상 모든이가 아무런 걱정없이 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하는 것 '
    • 시타가 다시 한번 전체 제품의 가격을 인하 하였습니다. 창사 이후 7번째입니다.
      이는 ‘삶의 질적인 부분에서 현대인에게 기초 화장품은 물과 같다, 품질은 매우 높아져야 하지만 가격은 계속해서 낮아져야 한다.’
      라는 우리의 사명 을 달성하기 위한 여정 중 하나입니다. 고객이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필수적 기초 화장품의 가격을 인하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현실이 허락하는한 이러한 여정은 계속 될 것 입니다.
    • 시타는 고객의 선택을 믿습니다.
    • 현명한 고객은 상품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알아보고 소비합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더 나은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면 고객은 우리의 상품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유명한 모델이나 TV광고가 아닌 제품과 스킨케어 혁신에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